본문 바로가기

해보겠습니다 (코인 일기)

코인투자 8일차 일기 (심기일전)

반응형

일요일 낮 12시 5분. 이게 얼마만에보는 빨간색들인가. 관심보유 코인들이 소폭 상승세이다. 바닥을 뚫을 기세로 떨어지던 코인들인데 그래도 지금 모두 상향을 가리키고 있다. 

전체적인 코인 상황을 보면 위에 보이는 코인들만 하락이고 다른 코인 모두 상승이다. 지금은 다시 예전 모습을 찾아가는 듯 보이지만 뭐 상황이야 언제든 바뀔 수가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원금 30만원에 가깝게 34만원까지 떨어졌던 총 보유자산이 38만원 가까이 다시 올랐다. 수익률 -35%인데 0% 까지 간다는 건 무리일 수 있고 최대한 끌어 오르면 매도 타이밍을 또 봐야겠다. 

일요일 새벽 1시. 자기 전의 코인 상황이다. 오늘 하루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어서 좋다. 무비블록10%나 오름 상태이다.

오늘 오전 총 보유자산 38만원이 지금 39만원까지 상승했다. 아직도 수익률 -33%지만 괜찮다. 

다른 코인들 상황들도 좋다. 코박토큰57% 상승 중이다. 생소한 알파코인들이 상승 중이지만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거란 생각이다. 

모든 코인 중에 도지코인만 단 하나만 하락세이다. 블랙선데이를 벗어나서 내일부터 다시 한 주 동안 좋은 기세가 있으면 좋겠다. 투자할 돈이 있으면 지금 단타치기 딱 좋은 시기인 것 같다. 하지만 나는 조금 더 관망하겠다. 내일 다시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