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겠습니다 (코인 일기)

코인투자 5일차 일기 (배신)

반응형

 

 

수요일 오전 10시 40분. 무비블록이 소폭 상승세이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아직 움직임이 없지만 알트코인들이 소폭으로 상승 중이라 다행이다.

 

 

나의 보유 코인인 무비블록5% 이상 상승세지만 나의 평가손익 수익률로는 아직 어림도 없다. 얼마나 꾸준히 이어갈지 두고 볼일이다. 어제 플로우 매수 타이밍을 놓친 게 아직도 머릿속에 맴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해보자.

 

 

수요일 오후 6시 25분. 무비블록과 페이코인5% 상승세에서 머물고 있다. 나에게 코인 조언을 해주던 회사 동료는 코인 졸업이 아닌 탈출을 하고 주식으로 가볼까한다고 했다. 기껏 나에게 이것저것 알려주더니 정작 본인은 안하겠단다. 안타까움도 있었지만 한편으론 배신감도 느꼈다. 나만 두고 떠나는건가.. 

 

 

코인 뉴스들은 정부 규제와 압박의 기사가 난무하고 주식 시장은 다시 활개를 치고 부동산은 6월이 다가오고 있다. 

 

 

 

나는 아직 흔들리지 않았다. 아직도 오르고 있는 알트코인들이 있고 나는 아직 원금에 멀리 있기 때문이다. 남들에게는 푼돈일 수도 있지만 돈은 돈이다.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될지 모른다. 

 

 

잠들기 전 시간 새벽 1시 45분. 관심 코인 몇 개가 오늘은 5% 이상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이더리움5% 가까이 상승하니 내일은 비트코인도 움직이지 않을까 예상한다. 

수요일 오전 총 보유자산 476,408원이고 잠들기 전 총 보유자산 476,413원이다. 관심 코인 중 몇개가 5% 상승세인데도 오전과 거의 동일하다. 떨어지지 않은게 다행이지만 이대로는 옴짝달싹을 못한다. 과감히 하나를 버리고 매수해서 손해만큼 벌기위한 코인을 찾아야하는지 고민이 된다. 내일 오전 시장을 보고 조금 더 생각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