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겠습니다 (코인 일기)

코인투자 2일차 일기 (코인 하락세)

반응형

코인은 주식과 다르게 장이 마감되는 시간이 없다. 대신에 등락 폭을 보는 전일과 당일의 기준은 오전 9시로 정해져 있다. 

일요일 오전 9시 9분. 보유자산은 525,505원이다. 살짝 밑에 보이는 플로우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이더리움클래식은 연일 상승 중이다. 무비블록은 어제 잠시 상승이고 다시 하락세로 시작한다. 며칠째 저렇게 반복 중이다. 디카르고상승세를 타고 오늘도 오르고 있다. 플로우도 오늘부터 상승세를 타는건지 두고 볼일이다. 직장 동료의 정보가 맞아떨어지고 있는 것 같다. 오늘 하루도 재미있게 지켜봐야겠다.

일요일 오후 1시 28분. 내가 소유한 코인 모두가 하락세 중이다. 관심코인 이더리움 클래식만 소폭 상승이다. 일요일의 저주라고 했던가. 주말엔 코인 하는게 아니라더니 정말 좋지가 않다.

전체적인 상승 코인을 확인해보았다. 많은 코인 중에 5가지만 상승 중이다. 동요하지말고 업비트 어플을 얼른 꺼버렸다.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보유 코인은 떡락 중이다. 믿었던 비트코인마저 7천5백선이 붕괴되었다.

예상외로 도지코인이 다시 상승 중이다. 다른 코인들이 떡락 중이어서 도지코인으로 몰리는 느낌이다. 지금은 가만히 방관할 수밖에 없다. 총알이 있는 사람들은 지금이 기회일 수도 있겠다. 하지만 코인열차 타면 내리기 힘드니 잘 결정해야 할 테다.

일요일 오후 11시 59분. 나의 마감시간이다. 마감 보유자산 471,735원 오늘 오전 일요일 시작 보유자산 525,505원 전날보다 약 5만원 정도 하락 했다.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 일제히 폭락한 이유 3가지(종합3)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18일 도지코인을 제외하고 암호화폐(가상화폐)가 일제히 10% 내외 폭락하고 있는 것은 Δ 미국 재무부가 암호화폐 회사가 불법자금을 세탁한 혐의를 잡고 수사에 착수

news.v.daum.net

주말 코인이 폭락한 이유 3가지라는 기사가 올라왔다. 재무부 수사 루머+코인베이스 주식 대량 처분+신장서 화재

나는 아직 본전 30만원에는 근처도 안갔다. 마음의 위안을 갖고 내일 월요일 시작해야겠다. 분명 월요일 오전부터는 떡상하기 시작할 것이다. 아직은 오름세가 꺾이지 않았음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으로부터 알 수 있다. 나의 희망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