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보겠습니다 (코인 일기)

코인투자 4일차 일기 (타이밍)

반응형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나의 관심 코인들은 모두 하락세이다. 평가손익  -140,717원 -23.78%의 수익률.  

 

"뜬 눈으로 밤새고 출근" 가상화폐 급등락에 잠 못드는 투자자들

(시사저널=이혜영 기자) "도지코인은 지금이 고점일까요, 저점일까요?" "비트코인에 넣어둔 투자금이 하루 만에 반토막 났습니다.""코인 시세 새로고침 하느라 잠 한숨 못 자고 출근했어요." 가

news.v.daum.net

지금 코인 시장이 전체적으로 상황이 안 좋다. 코인에 좋지 않은 기사들이 많이 올라오면서 투자자들의 심리를 위축시키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항상 위기가 곧 기회. 상승세가 시작되면 또 무섭게 치고 올라올지도 모른다.

화요일 오후 12시 23분. 엑시인피니티코인떡상하고 있다. 전체적 코인 하락세에도 잘 보면 희망도 있는 것 같다. 비트코인은 8,000까지 넘었다가 현재 6,600이다. 최근 오름세가 약소하게 있었는데 떨어질 때는 추풍낙엽이다. 오르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계속 시간과의 싸움이다. 그리고 시간은 곧 돈이다.

플로우7%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평가손익도 분기점에 도달한다. 조금만 넘고 하락 예상이 될 때 얼른 처분해야겠다. 매도 타이밍을 잘 맞춰야할텐데...

화요일 오후 6시 35분. 플로우 평가손익 -4,300원으로 아직도 처분하지 못했다. 기회는 있었다..

급 상승세를 타고 매수 평균을 넘어 +2,000원 정도였다. 하지만 사람 욕심이라는 게 역시 조금 더 오르길 바랬다. 수수료라도 먹고 싶었다. 하지만 버티지 못하고 다시 하락하였다. 오늘 타이밍 봐서 처분하고 싶은데 그게 될지 모르겠다.

밤 12시 50분. 자기 전 나의 마감시간이다. 플로우3% 상승구간에 있다.

플로우 평가손익 -7,825원. 결국 오늘 매도하지 못했다. 며칠 동안 코인에 손도 못 대고 바라만 보고 있다. 오늘 오전 총 보유자산 450,999원이었고 마감시간 총 보유자산은 470,556원이 되었다. 오전보다는 +2만원이다. 총 보유자산은 됐고 한 종목이라도 원금 손실 없이 빨리 털어버리고 다른 코인으로 갈아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