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감하겠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준비하기 후기 / 과일쌀강정

반응형

어김없이 돌아온 화이트데이였습니다. 매번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받지 않았으면 했지만 너무나 고맙게 회사 분들께서 준비해주시어 저도 보답으로 준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매번 새로운 선물로 준비하고 싶어서 이번에 찾은 것은 과일쌀강정입니다. 

주문한지 며칠 되지 않아 빠르게 배송받았습니다. 쌀강정이라서 모양이 깨지지 않게 에어필터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과일쌀강정입니다. 색감도 알록달록 예쁘고 말린 과일과 쌀강정이라서 맛에 대한 호불호도 없을 것 같아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3구로 보이지만 밑에 한층이 더 있어서 6개가 들어있습니다. 

또 낱개 하나하나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먹기도 편해 보입니다. 

선물하기 전에 맛이 어떤지 시식용도 필요해서 넉넉히 주문하였습니다. 

과일쌀강정을 먹어보았습니다. 말린 과일 귤의 향도 그대로 담겨있고 쌀강정 자체도 천연 색소로 색을 내어 건강에도 나쁘지 않은 쌀강정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강정의 바삭함도 살아있어서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어르신분들도 아이들도 간식용으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많이 주문하지도 않았는데 서비스로 하나 더 넣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새롭게 만든 4구짜리로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셨는데요. 3구도 좋았지만 조금 더 고급스럽고 좋아 보여서 먼저 출시되었다면 4구로 주문했을텐데 아쉬웠습니다. 

화이트데이 당일에 회사 분들 하나씩 나눠드리니 일단 비주얼에서 너무 만족해하시며 사진 찍으시기도 하고 티타임 때 곁들여서 맛있게 드시기도 하고 너무나 좋았습니다. 좋은 아이템인 과일쌀강정을 찾게 되어서 올해도 큰 고비를 잘 넘긴 것 같습니다. 회사 동료분들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