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겠습니다

수원 화성 전망 좋은 루프탑 카페 '별이네' / 커피 먹고 선물 받아가자~

반응형

수원 화성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산책하기 참 좋은 곳인데요. 화성 행궁부터 시작해서 한바퀴 돌아보려 했는데 생각보다 길고 힘이 들어서 잠시 휴식 겸 근처 카페를 찾아보았습니다. 화성 둘레길이 잘 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를 찾아보다가 별이네 카페를 발견하고 가보았습니다.


 별이네 카페입니다. 수원 화홍문 앞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요. 3층 건물로 전체가 카페입니다. 별이네 이름답게 내부 조명 불빛이 예뻐 보입니다. 

별이네 카페 메뉴

시원하게 블루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하였습니다. 

블루레몬에이드(6,000)+자몽에이드(6,000)=12,000원

간단한 디저트들도 있고~

빙수도 있는데 눈꽃빙수는 여름 메뉴라고 합니다. 

1층 한구석에는 제빵 조리기구들도 있고 밀가루도 있었습니다. 디저트류를 직접 만드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한쪽에는 선물코너라고 냄비, 난로 등등 다양한 물건들이 있었습니다. 

커피 먹고 선물 받아가자~

 별이네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면 음료 1잔당 별 쿠폰 1장을 주는데 별 쿠폰을 상품권으로 전환하여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선물을 보아하니 저는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마사지기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쿠폰 56장이니까 음료 56잔을 마시면 레이 케어 눈마사지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1일 1잔은 하실 텐데 하루에 1잔씩 먹는다면 2달 정도후면 받을 수 있겠네요. 별이네 카페 근처에서 지내시는 분들은 좋은 기회일 것 같기도 합니다. 

계단 오르는 구석구석 감성 사진 담을만한 포인트도 있습니다. 

3층 루프탑입니다. 캠핑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뷰 좋은 자리는 이미 다 앉아있었습니다.

 잠시나마 서서 구경했지만 시야가 뻥 뚫린 게 수원 화성과 화홍문도 잘 보이고... 자리를 못 잡아서 아쉬웠습니다. 

2층입니다. 다들 3층 루프탑에 모여있고 2층은 사람이 없어서 사람 없는 대로 괜찮았습니다. 

카페 이름 별이네 답게 조명이 별처럼 예뻤습니다. 

3층 루프탑은 아쉽지만 2층 창가 자리로 앉았습니다. 2층도 나름 괜찮습니다....

자몽에이드와 블루레몬에이드입니다. 색감도 예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영업시간 : 09:00 ~ 23:00 (연중무휴)

주변에 루프탑 카페들이 몇몇 보이긴 했는데 이곳 별이네 카페가 제일 높고 전망이 좋아 보였습니다. 다들 3층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것 같으니 자리 확인하시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