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겠습니다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후라이드, 양념, 깐풍) 먹어보기 / 신대방삼거리점

반응형

아내 분께서 바삭한 치킨이 먹고싶다고해서 노랑통닭을 주문하였습니다. 노랑통닭의 특징이 잘게 잘린 치킨 조각에 카레가루옥수수 전분을 사용한 파우더로 튀김옷이 고소하고 바삭한 느낌이 커서 좋다고 합니다. 

 아내 분께서 후라이드도 먹고싶고 양념도 먹고싶고 여러가지 먹고 싶다고 해서 후라이드, 깐풍치킨, 양념치킨 3가지가 들어있는 노랑치킨 순살 3종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아내 분께서는 뼈 없는 순살은 퍽퍽해서 먹기 싫어하는데요. 3종세트는 순살 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주문했다고 합니다. 

3종세트(순살) 19,000원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가 도착하였습니다. 후라이드는 아버지가 사 오시던 추억의 노랑봉투에 담겨있고 박스에는 양념깐풍 치킨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후라이드에는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로 떡사리가 들어있습니다. 박스에는 양념치킨과 깐풍치킨인데 작은 박스에 꽉 차게  들어있어서 답답해 보입니다. 가득 찬 박스에다가 둘 중 어느 쪽이 양념이고 어느 쪽이 깐풍인지도 눈으로는 잘 몰랐습니다. 먹어봐야 알 것 같았습니다. 

노랑통닭 후라이드 순살입니다. 잘게 조각낸 치킨이 정말 바삭해보입니다. 

노랑통닭 후라이드 순살부터 먹어보았습니다. 바삭한 튀김옷에 속살은 굉장히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노랑통닭 순살은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뼈가 없어서 뜯어먹는 재미가 좀 덜하지만 먹기는 편해서 좋았습니다. 

노랑통닭 깐풍치킨인 것 같습니다. 파와 고추가 들어있는 게 깐풍인 것 같았습니다. 박스 왼쪽부터 먹어보았습니다. 바삭한 튀김에 부드러운 속살은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양념이 제대로 안 묻어 있어서 무슨 맛인지 잘 안 느껴졌습니다. 

박스 오른쪽에 있는 양념치킨도 먹어보았습니다. 양념치킨도 양념이 듬성듬성 묻어있어서 양념 맛이 잘 안났습니다. 혹시나 깐풍치킨도 그렇고 양념치킨도 밑으로 양념이 흘러져 있나 싶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다른 치킨을 먹을 때 보면 양념소스를 넉넉하게 넣어줘서 바닥에 깔려있는 양념을 찍어먹을 수 있을 정도인데 노랑통닭의 깐풍치킨과 양념치킨은 많이 아쉬웠습니다. 

카레맛이 나는 노랑통닭의 후라이드는 바삭한 치킨으로 맛있게 먹곤 하는데 깐풍치킨과 양념치킨은 조금 실망했습니다. 깐풍과 양념치킨은 소스맛으로 먹는건데 소스의 부족함을 느끼게 돼서 아쉬웠습니다. 후라이드나 맛있게 먹고 양념치킨은 다른 곳으로 주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