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겠습니다

제주 남원 베이커리 카페 초이당 (CHOI DANG)

반응형

제주 남원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초이당입니다. 아내 분이 검색해서 찾은 곳인데요.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퓨젼요리로 유명세를 탄 최현석 셰프가 베이커리 빵을 만든다고 하니 의아하긴 했지만 조용하고 경관이 좋은 남원에 있다고 하여 오게 되었습니다.

남원 해안가 앞 넓은 부지에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초이당수제버거집 190과 같이 있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와서 수제버거는 다음에 기회 되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베이커리답게 오전에 빵이 나오는 시간도 잘 적혀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식빵과 크로와상, 데니쉬는 오전 11시에 나오네요. 

평일 오후 3시경이었지만 사람이 붐비지는 않았는데도 빵은 제법 비어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저희도 맛을 보기 위해서 몇 가지를 먹어보기 하였습니다. 

저는 커피를 잘 마시지 않아서 레몬에이드를 즐겨 마시는데요. 제주에 왔으니 청귤 에이드를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맛만 보려고 했는데 주문하다보니 꽤나 많아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주문한 빵과 음료를 테이블에 놓고 바다를 바라보니 보는 것만으로도 이미 바다뷰의 맛에 취해버린 느낌이었습니다. 

한적하고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람 부는 소리만 들리고 가만히 멍 때리기도 좋고 정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같았습니다. 

7500원의 사악한 가격의 청귤에이드가 조금은 용서가 될 듯합니다. 

조용한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해안도로 따라 지나가면 다시 한번 가볼 것 같은 곳입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이 지금처럼 변치 않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