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겠습니다

롤러장이 있는 제주 픽커스(Pickus) 카페 / 힐링플레이스 (키즈존)

반응형

제주 오등동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라고 아내 분이 열심히 찾은 곳입니다. 외관만 보더라도 규모가 굉장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1층 입구에 들어서니 넓고 환한 공간에 야자나무도 있고 식물원의 느낌과 잘 꾸며진 테마파크처럼 카페의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전체 3층의 건물로 1층은 라운지와 싱싱싱 롤러장 2층은 피커스 3층은 사무실로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카페를 가기위해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곳곳에 미디어아트로 예술 작품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앉을자리는 건물에 공간 자체가 워낙 넓어서 뷰가 좋은 창가 쪽으로 자리를 만들어 놓은 것 같았습니다. 

먼저 음료 주문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주문하는 곳 뒤쪽으로는 음료 말고도 베이커리와 브런치 음식들을 만드는 공간인 것 같았습니다. 

메뉴를 보니 커피 종류도 여러가지로 다양한 입맛에 맞춰 먹을 수 있도록 해놓은 것이 공간 자체도 그렇지만 음료에도 꽤나 신경쓰는 모습으로 보였습니다. 

빵 종류도 굉장히 많고 맛있어 보였지만 배가 부른 상태여서 음료만 주문하였습니다. 

반응형

2층에는 야외 테라스 공간도 있었습니다. 야자나무가 제주도의 분위기를 살려주고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기분 좋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저 멀리 한라산도 보이고 날씨가 좋아서 잘 보였던 같네요. 

라임오미자+패션후르츠 에이드커피입니다. 

날씨도 좋고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를 한껏 즐기고 왔네요. 

이제 막 생긴 곳이라서 앞으로 더 좋아질 것 같습니다. 야외 산책로와 1층 테라스 공간도 넓히는 것 같고 제주도에서 힐링할 수 있는 또 다른 공간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