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겠습니다

이탈리아 수제 젤라또 젤라뚜또 (초코+청사과) 먹어보기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반응형

인천 송도를 돌아다니다가 아내 분이 먹고 싶다는 젤라또를 찾아서 이곳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맛있는 것들이 많았지만 쳐다보지도 않은채 이곳 젤라뚜또를 찾아왔는데요. 

여러가지 맛있는 젤라또들이 형형색색 들어있었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만들어지고 있는 것도 있었는데요. 젤라또는 12가지 맛이 랜덤으로 운영되고 매장에서 직접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매장에서 즉석 제조 레시피가 있어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원산지도 나와있으니 한번 확인해봅니다. 

아내 분이 먹고 싶은 것으로 2가지맛을 선택하였습니다. 

젤라뚜또 도피오 (초코맛+청사과맛) = 4,500원

초코맛청사과맛으로 골랐는데요. 두가지맛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 상반된 맛이었습니다. 

젤라또와 같이 나오는 스푼은 강도가 약하니 깨물지 말아달라고 합니다. 저도 아이스크림을 먹다보면 스푼을 깨무는 습관이 있는 것 같은데 조심해야겠습니다. 

뒤쪽으로 푸드코트 자리가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젤라뚜또 청사과맛초코맛입니다. 센스있게 과자도 하나 올려주었네요. 

초코는 쫀득쫀득해보이는데 이상하게 더러운 것들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청사과맛부터 먹어보았습니다. 청사과맛은 제가 먹던 젤라또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샤베트 먹는 느낌에 그냥 새콤달콤한 맛입니다. 새콤달콤한 맛은 좋은데 젤라또 생각하고 먹다가 샤베트 느낌이 나니 별로 좋지는 않았습니다. 쫀뜩함이 없는 샤베트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초코맛을 먹어보았습니다. 초코맛은 쫀득쫀득하게 젤라또입니다. 색깔도 그렇고 쫀득쫀득한 느낌이 좋지는 않지만 맛은 정말 초코맛으로 맛있었습니다. 같이 준 과자에 올려서도 먹어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 작은컵이 4천5백원이라니... 가격은 좀 비싼 것 같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젤라의 얼리다와 뚜또의 모든이 합쳐진 모든 것을 얼리는 젤라뚜또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