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겠습니다

More Mellow 모어멜로우 커피&디저트 (유자애플티+초코라떼+누네띠네스콘) / 인천 송도

반응형

인천 송도에 있는 모어멜로우 카페입니다. 아내 분이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다가 알게 된 곳입니다. 

내부 공간은 생각보다 굉장히 작았습니다. 테이블도 몇개 없을 정도였는데요. 

그나마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거나 그렇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저희는 음료를 마시러 왔지만 맛있게 보이는 빵의 유혹에 넘어가서 빵도 같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유자애플티+초코라떼+누네띠네스콘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습니다. 은색 쟁반에 나왔는데요. 

유럽 감성의 느낌이 나면서 유럽 귀족이 된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유자애플티입니다. 예쁜 찻잔 위에 유자청이 담긴 컵이 있었습니다. 

작은 주전자에 뜨거운 애플티가 담겨 있었는데요. 어떻게 들어있는지 열어보다가 너무 뜨거워서 손을 데일뻔했습니다.  

애플티를 부어주니 빨갛게 색이 올라왔습니다. 유자의 달달함과 새코롬한 애플티의 향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유자의 달달함이 없이 애플티만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처음 마셔보는 애플티의 상큼함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응형

아내 분이 주문한 초코라떼입니다. 초코라떼도 따뜻하게 작은 주전자에 담겨 있었습니다. 

아이스 초코라떼로 먹기 위해 얼음이 담겨 있는 컵에 부어서 잘 저어 주었습니다. 

주전자에 음료를 따라 마시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별거 아닌 것 같지만 하나하나의 행동으로 분위기 있는 감성 카페가 만들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아내 분이 좋아하는 누네띠네스콘입니다. 

바삭촉촉 달달구리 누네띠네 아내 분의 취향 저격 먹을 땐 지저분 그래도 맛있는 

작지만 강한 인상이 남는 카페였습니다. 유럽풍 쟁반에 유자애플티도 너무나 좋았고 따뜻한 감성이 있어서 더욱 좋았던 곳 같습니다. 인천 송도 지날 때마다 꼭 가봐야 할 곳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