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겠습니다

통유리 창뷰가 예쁜 아방갤러리카페 AVANT Art Gallery Cafe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반응형

아방 갤러리 카페입니다. 신도림 카페를 찾다가 이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신도림에 마땅한 카페를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안에는 여러 카페들이 있었습니다. 이곳 아방 갤러리 카페는 3층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바로 밑 2층에 자리잡고 있는 스타벅스를 안가고 이곳으로 온 이유는 바로 이 넓은 창뷰 때문입니다. 3층이라서 조금 더 넓은 시야가 확보되기도 하고 창 밖을 볼 수 있는 자리가 좋아서 오게 되었습니다. 

분위기 있는 곳에 왔으니 오랜만에 디카페인 커피로 바닐라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바닐라라떼 6,000 + 디카페인 변경 300 = 6,300원 

반응형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꽤나 많았는데요. 도로뷰 자리가 하나 남아있어서 다행히 앉게 되었습니다. 신도림역쪽 뷰의 푸릇푸릇한 모습과 뻥 뚫린 시야가 아닌 아파트에 가로막히고 차들이 지나다니는 모습이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을 가만히 보고 있으니 나 혼자 이렇게 여유를 부려도 되는건지 마음이 불안하기도 했지만 커피 한잔의 여유는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갤러리카페의 작품들도 멋있지만 자연스러운 창 밖의 모습 또한 멋있는 작품으로 예술이라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