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이벤트당첨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1.25L) 기프티콘 배달 주문 후기 / 신월동점

반응형

카카오뱅크 이벤트에 당첨되어 BBQ 기프티콘을 받게 되었습니다. 평소 당첨 운이 별로 없던 저라서 오랜만에 입고리 살짝 정도로 좋았는데요. 

2,000명 당첨 확률이 낮은건지 높은건지 모르겠지만 2만원 상당의 쿠폰이라 기분 좋게 받았습니다. BBQ치킨은 제가 평소 선호하는 치킨이 아니라 절대 내돈주고 안 먹는데요. 이벤트 당첨으로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함에서 바로 사용하기를 하니까 가까운 지점을 알려주고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배달비는 따로 내야하니까 배달비가 가장 싼 곳으로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저희는 신월동점으로 배달비 3,000원 나왔습니다. 

BBQ황금올리브치킨입니다. 큰 조각으로 8조각이 있었습니다. BBQ만의 고소한 올리브기름 냄새가 먼저 코를 자극하였습니다. 

아내 분이 좋아하는 닭다리지만 오늘은 제가 이벤트 당첨된 거로 먹으니까 양보하지 않고 저도 한 개 먹기로 하였습니다. 보기에도 두툼한 닭다리가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한입 크게 먹어보았습니다. 바삭한 튀김 속에 육즙과 기름이 가득한 살코기가 부드럽고 쫄깃쫄깃합니다. BBQ만의 기름이 굉장히 깨끗하게 느껴지고 고소하였습니다. 

반응형

조각을 크게 나눠서 바삭한 튀김옷이 적은 편인데요. 바삭함을 좋아하는 아내 분과 저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살코기만 먹기 퍽퍽하다 생각되어 같이 들어있는 BBQ양념치킨소스를 찍어 먹기로 하였습니다. 

양념치킨소스가 굉장히 묽어서 살코기를 찍으면 양념이 주르륵 흘러내려 흘리지 않고 조심히 먹어야 했습니다. 살짝 매콤함은 있지만 고춧가루 맛이 조금 더 강한 양념치킨의 맛이었습니다. 양념의 맛이 나쁘지는 않은데요. 아직 BBQ양념치킨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양념치킨으로 먹기보다는 그냥 찍어먹는 소스로 먹는 게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되는 맛이었습니다. 

오랜만에 고소한 기름의 BBQ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8조각으로 보여서 양이 얼마 안 될 걸로 생각했지만 다 먹고나니 꽤나 배가 불렀습니다.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적당하게 잘 먹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후라이드치킨은 아니어서 언제 다시 먹을지는 모르겠네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