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겠습니다

오뚜기 참기름 김치볶음면 맛보기

반응형

오뚜기 참기름 김치볶음입니다. 신제품이라고 나와서 한번 맛보기 위해 가져왔는데요. 이름 그대로 참기름과 김치가 들어간 볶음면으로 김치볶음에 면을 버무린 면정도로 생각되었습니다. 

포장을 뜯어 내용물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기본으로 이 깔려 있었고 

건더기스프액체스프 그리고 고소한 참기름이 있었습니다. 참기름을 팩에 넣으면서 참기름이 들어간 제품들이 여러 방면으로 진화하는 것 같아 보입니다. 

먹는 방법은 기존 컵라면 볶음면과 같이 간단했습니다. 먼저 뜨거운 물을 충분히 넣어줍니다. 

뜨거운 물을 넣어줄 때 건더기스프도 같이 넣어줘야 합니다. 건더기스프에는 건조된 파와 김치 조각들이 있었습니다. 

끓는 물3분 정도 면과 건더기스프를 익혀준 후 물을 따라 버려 줍니다. 물을 너무 완전히 버리면 면이 퍽퍽해지기 때문에 적당히 촉촉하게 물을 남겨주는 게 좋습니다. 이제 액체스프를 넣어주고 

한껏 버무려줍니다. 저는 물이 어느 정도 자박하게 보이는데요. 끓는 물 조리 후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돌려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물을 조금 더 남겨두었습니다. 

반응형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돌려줍니다. 

마무리로 참기름을 넣고 다시 한번 버무려주면 완성된 오뚜기 참기름 김치볶음입니다.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먼저 확 올라오고 매콤달콤한 김치의 냄새가 구미를 당깁니다.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부드러운 면발에 익숙한 맛이 낯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컵라면 볶음으로 스파게티면이나 라면볶이를 좋아하는데요. 두 제품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익숙한 맛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계란프라이도 곁들이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참기름 김치볶음밥도 있다고 하는데 면보다 밥이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기회되면 먹어봐야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