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겠습니다

노브랜드(No Brand) 바삭한 간장 치킨 가라아게 / 에어프라이어 OK

반응형

예전에 에어프라이어를 선물 받았습니다. 선물 받고 고구마 한번 구워 먹었었는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번에 에어프라이어를 제대로 사용해보기 위해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치킨! 가라아케를 노브랜드에서 데려왔습니다. 


 

 

노브랜드 가라아게입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없을 때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먹게 되었습니다. 

 

 

닭고기 65.18% 로 브라질산, 태국산, 미국산 닭고기를 섞어서 썼습니다. 뼈 없는 순살치킨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180℃ 15~20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배가 부른 상태여서 다는 못 먹을 것 같고 몇 개만 먹어보겠습니다. 

 

 

종이호일을 깔고 냉동상태였던 가라아게를 꺼냈더니 하얗게 살짝 얼었습니다. 노랗게 튀김옷이 입혀있는 게 그냥 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지인에게 선물 받았던 라헨느 패밀리 에어프라이어(LAF-707B)입니다. 180도로 맞춰주고 15분간 기다려줍니다. 

 

 

15분이 지나고 바삭한 간장치킨 가라아게가 완성되었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익었습니다. 

 

 

가라아게를 접시에 담아두고 가라아게와 먹기 위해 사둔 오뚜기 양념치킨소스를 준비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옛날 양념치킨 맛 소스구나 했는데 치킨너겟 먹을 때도 먹고 자주 먹다 보니 조금씩 맛에 중독되었습니다. 

 

 

노브랜드 바삭한 간장치킨 가라아게입니다. 비주얼은 정말 밖에서 사먹는 가라아게와 거의 흡사합니다.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입니다. 가라아게 먹어보겠습니다. 

 

 

맛있습니다. 살이 굉장히 쫄깃하고 간이 잘되어있어서 짭잘하면서 고소합니다.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쫀득쫀득 부드럽습니다. 

 

 

맥주가 너무나 땡겼습니다. 술을 잘 못하는데도 가라아게에 맥주가 빠질 수 없었습니다. 너무나 맥주가 땡기는 맛입니다. 기름좔좔 육즙좔좔 짭잘좔좔. 

 

 

오뚜기 양념치킨소스에도 찍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요리로 가라아게는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집에서 먹는 퀄리티가 이정도면 정말 밖에 안 나가도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가능한 요리가 많아서 앞으로도 하나씩 해 먹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