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겠습니다

김밥맛집 종가집 마님김밥 메뉴 '키토김밥' 먹어보기 (Feat.배홍동 비빔면) / 신풍역 보라매역 사이

반응형

 

 

김밥은 요리다 김밥맛집 '종가집마님김밥' 먹어보기 / 보라매역 신풍역 사이

아내 분께서 일요일 점심에 김밥이 먹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토요일 하루 종일 오던 비가 그치고 일요일은 해가 쨍쨍 화창하여 바람도 쐴 겸 김밥이나 사러 나가기로 했습니다. 종가집 마님김밥

stopone.tistory.com

지난번 종가집마님김밥에서 김밥을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번에는 키토김밥을 먹어보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7호선 신풍역보라매역 사이에 있는 종가집 마님김밥입니다. 요즘 비가 종종 오지만 비가 안 오는 날에는 햇볕도 좋고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지난번에 없던 키오스크가 생겼습니다. 비대면 시대에 필수인 것 같은데요. 편한 것 같으면서도 아직 어색하고 어렵게 느껴집니다. 

지난번에는 대표메뉴 마님김밥소불고기김밥, 묵은지참치김밥을 먹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아내가 먹고 싶어하던 키토김밥으로 마님 키토김밥베이컨 키토김밥 두 종류만 주문하였습니다. 

키토김밥이란 탄수화물은 적게 단백질과 지방으로 칼로리를 섭취하는 저탄고지를 유지하는 식단의 한 방법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김밥입니다.

마님 키토김밥 6,000 + 베이컨 키토김밥 7,000 = 13,000원

원산지도 꼼꼼히 확인합니다. 

주문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오늘도 을 주셨는데요. 방문포장하면 서비스로 주시는 것 같습니다. 

마님 키토김밥베이컨 키토김밥입니다. 종이 포장이 아닌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는 김밥 옆모습입니다. 내용물에 밥이 없이 계란 위주로 담겨있다보니 힘없이 부서질까봐 단단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는 것 같습니다. 

마님 키토김밥입니다. 포슬포슬 노란 지단이 보기에도 맛있어 보입니다. 

베이컨 키토김밥입니다. 베이컨과 마요네즈가 보입니다. 고기를 사랑하는 아내가 선택하였습니다. 

김밥 한줄씩으로는 배가 고플 것 같아서 배홍동 비빔면을 준비하였습니다. 키토식단에 비빔면... 뭔가 싶지만 아내 분께서 괜찮다고 하였습니다. 

배홍동 비빔면도 맛있긴한데 저는 진비빔면 맛이 최고입니다. 

마님 키토김밥부터 먹어보았습니다. 포슬포슬 계란이 너무나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간은 거의 없고 굉장히 심심한 맛이지만 포슬포슬 부드러운 식감이 좋고 담백합니다. 

베이컨 키토김밥도 먹어보았습니다. 베이컨의 짭조름한 맛이 강하고 마요네즈가 조금 느끼했습니다. 계란은 포슬포슬 부드럽고 담백해서 베이컨의 맛을 중화시켜주긴하지만 마님 키토김밥을 먹으며 비교하니 간이 너무 쎄서 조금 그랬습니다. 

영업시간 : 08:30 ~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키토김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포슬포슬 계란김밥 맛있긴한데 탄수화물 밥의 맛은 어쩔 수 없이 맛있나 봅니다. 저는 밥이 조금 깔린 마님김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건강식으로 먹는 키토김밥이지만 마님김밥도 밥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아서 마님김밥이 더 나은 것 같기도 합니다. 포슬포슬 마님김밥 가격만 조금 쌌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