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해보겠습니다

오징어게임 테스트! 나는 어떤 캐릭터와 닮았을까? (링크있음) / 테스트모음

반응형

넷플릭스 오징어게을 시청하였습니다. 요즘 사람들 만나면 첫인사가 오징어게임 봤냐는 말을 가장 먼저 듣게 되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 가입도 안했는데 나만 빼고 모두 넷플릭스를 가입했나봅니다. 아내 분도 요즘 오징어게임 이야기만 듣는다며 도대체 뭔지 봐야겠다고 같이 보자고 하였습니다. 다행히 처남이 넷플릭스 아이디가 있어서 처남 아이디를 빌려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1회부터 9회까지 정주행으로 다 보게 되었는데요. 중간에 조금 지루함도 있었지만 그들의 끝이 어떻게될지 궁금해져서 안 볼 수가 없었습니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참가자들의 성격과 심리변화가 나타나는게 재미있었습니다. 감정이입이 되면서 나라면 어떻게 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하고 나는 몇등으로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궁금했습니다. 

 

반응형

오징어게임 테스트 모음 링크

↓↓↓

 

오징어 게임 테스트

오징어 게임 속 나는 어떤 캐릭터와 닮았을까?

ddooddoo.com

 

오징어게임 MBTI 성향테스트 - 아임겸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로는 최초로 22일 오늘의 TOP 10 전체 1위를 등극하면서 전세계적으로 관심과 이목을 받고 있는데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부터 달고나, 구슬치기

googlewph.com

 

오징어게임 생존테스트

오징어게임 생존테스트

www.ogametest.com

 

오징어게임 457번 참가자 테스트

내가 오징어게임 457번 참가자가 된다면? 나는 어떨까? 오징어게임 참가하기!!

facelotto.site

 

오징어게임 생존확률 & 닮은꼴 MBTI 테스트

오징어게임에 참여한다면 나의 생존 확률은? 나는 어떤 캐릭터를 닮았을까?

squidgametest.lifebase.app

과연 나는 어떤 캐릭터와 닮았을까? 

여러 문항의 질문에 답하고 나온 결과는 알리였습니다. 기훈을 도와주며 함께하다가 상우에게 배신을 당해 죽게 되는데요. 뭔가 안쓰럽고 짠한 캐릭터입니다. 저와 안닮았다고 생각해서 다시 신중히 해보았는데도 알리가 또 나왔습니다. 저는 알리인가봅니다. 아내 분은 제가 알리 나온게 재밌었는지 계속 웃기만 했습니다. 그래서 아내 분도 한번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새벽이 나왔습니다. 일단 여자 캐릭터가 나온걸로 굉장히 만족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사람을 믿지 않다가 도움을 받으며 조금씩 마음을 여는 인물이었는데요. 아내 분은 어떤 점이 마음에 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오징어게임은 인간의 욕망이 자라나며 경쟁 속에 살아남기 위한 처절함이 돋보였습니다. 잔인한 이야기 속에서 저에게 남는 단어 두 가지는 깐부와 깍두기였네요. 경쟁하는 게임 속에서 깐부와 깍두기를 만들어 낸 옛사람들의 지혜가 돋보이지 않았나싶습니다. 요즘은 지식 쌓기에도 바쁘고 힘든 세상이지만 지혜로움도 조금 갖추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징어게임 번외편

가운데 빈 공간에 본인 얼굴을 넣어보세요.

 오징어는 누구? 

반응형